[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로꼬가 8개월만에 선보이는 신곡 ‘너도 (Feat. Cha Cha Malone)’가 5일 0시 공개된다.

발매에 앞서 소속 레이블 AOMG는 공식 SNS를 통해 로꼬의 3년 전 모습이 담긴 무대 영상과 어린 시절 사진 등을 공개한 바 있다. 이에 더해 4일 오후 로꼬의 어린 시절 사진들로 만들어진 앨범 아트웍을 추가로 공개하였다.

AOMG는 “신곡 ‘너도’는 확신이 없는 내일이 두렵고 불안한 많은 이들에게 그리고 본인 스스로에게 전하는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라며 “로꼬 본인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았다”고 신곡에 대해 설명했다.

로꼬는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엠넷 ‘쇼미더머니1’에서 우승을 거두고 그로부터 3년 뒤 참가자로 출연했던 프로그램의 프로듀서로 출연하는 등 빠른 성장속도를 보이며 뮤지션으로서 꾸준히 음악적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한편 신곡 ‘너도’는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AOMG의 Cha Cha Malone(차차말론)이 피처링을 맡았으며, 최근 레디와 박재범이 호흡을 맞춘 ‘생각해’ 등을 통해 주목 받고 있는 신예 프로듀서 WOOGIE(우기)가 프로듀싱을 맡아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약 8개월만에 선보이는 로꼬의 신곡 ‘너도’는 오늘 밤 12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AOMG)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