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휴맵컨텐츠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가수 강효준이 보다 더 적극적인 팬과의 소통에 나선다.

강효준은 지난 6일 인플루디오 공식 페이지를 오픈했다. 인플루디오는 영상 메시지를 매개로, 팬과 스타 간의 소통을 극대화하는 커뮤니티성 페이지로, 강효준은 이를 오피셜 페이지로 활용할 예정이다.

강효준은 언택트 시대에 걸맞게 인플루디오를 통해 팬들과 소소한 일상을 공유할 계획이다.

나에게만 온듯한 시크릿 메시지 ‘온리 유’와 매주 아티스트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영상 메시지 ‘위클리 비디오’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전망이다.

[사진 = 휴맵컨텐츠 제공]

또,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팬들과도 소통하기 위해 모바일 사이트 기반의 서비스를 활용하며 페이지 오픈을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지난 6일 첫 번째 위클리 비디오를 업로드한 강효준은 “만나서 반가워요. 앞으로 인플루디오에서 많이 만나요”라는 인사 멘트를 남기며 활발한 소통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지난 2018년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5'에 출연해 미국의 유명 록그룹 마룬5(Maroon5)의 보컬 애덤 리바인과 십센치 권정열이 연상되는 매력적인 보이스로 화제를 모은 강효준은 꾸준한 앨범 활동과 유튜브 커버 영상 등의 다양한 콘텐츠로 대중과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