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규리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보이그룹 N.CUS(엔쿠스)의 메인보컬 환이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로 사랑받는 그룹 N.CUS의 환이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커버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환은 이적의 ‘당연한 것들’을 커버해 귀를 사로잡는다. 

덤덤하게 읊조리듯 시작되는 도입부부터 후반부 폭발적인 고음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낸 환은 ‘탈아이돌급 가창력’을 선보였다.

또한, 환은 흑백 화면 속에서도 높은 콧대와 날렵한 턱선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드러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환은 영상과 함께 “쿠키(팬클럽 이름)들을 만났던 소중한 날들이 당연했는데, 하루빨리 그 당연했던 때로 다시 돌아가고 싶어요”라는 글을 올려 팬 사랑을 드러냈다. 

환은 오는 4일 힙합 듀오 도리토리의 신곡 ‘따듯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피처링 참여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피처링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에서 열연을 펼친 것으로 알려진 환은 이번에 어떤 매력을 드러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지난해 8월 27일 그룹 N.CUS로 데뷔한 환은 감각적인 음악과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이며 눈길을 모았다.

환은 N.CUS의 멤버 서석진과 함께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의 OST ‘니가 듣고싶다’에 참여해 남다른 가창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독보적인 비주얼과 입증된 실력으로 차세대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는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는 리더 이오스를 중심으로 환, 명, 서석진, 성섭, 호진, 은택, 순, IF(이프), 유안, 승용, 현민으로 구성됐다. 팀명 N.CUS는 'No. Competitors Under the Sky'의 약자로 '하늘 아래 적수가 없다'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한편, 환이 부른 '당연한 것들' 커버 영상은 규리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