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가수 현아와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 가 함께 한 새로운 디지털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현아는 특유의 힙한 스트릿 느낌의 룩부터 부드러운 카리스마, 강렬하고도 시크한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메이크업에 따라 변화무쌍한 현아의 립 메이크업은 입생로랑 뷰티의 신제품 <밀크티 컬렉션>으로 완성했다.

현아만의 발랄한 매력을 보여준 칠리 오렌지 룩에서는 따뚜아쥬 꾸뛰르 38호 칠리 스프릿을 발라 올 여름 트렌트를 예고 했으며, 루쥬 쀠르 꾸뛰르 139호로 딥한 로즈빛 메이크업을 연출하며 시선을 사로잡는 반전 분위기를 자아낸다. 

현아

이 외에도 베르니 아 레브르 434호와 따뚜아쥬 꾸뛰르 39호를 각각 사용하여 부드럽고도 여성적인 매력까지 물씬 자아내는 화보를 완성해 다시 한 번 화보 장인의 면목을 보여줬다.

매년 립 컬러 트렌드를 리드하는 입생로랑 뷰티에서 선보인 이번 <NEW 밀크티 컬렉션>은 누드에 깊이를 더한 인텐스 누드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현아

일반적인 누드 톤과 차별화된 밀크티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12가지 컬러와 샤인, 새틴, 글로시, 매트의 4가지 피니쉬와 텍스쳐로 출시되어 본인에게 어울리는 누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현아

해당 <NEW 밀크티 컬렉션> 은 6월 26일부터 입생로랑 뷰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현아의 뷰티 화보에 이어 7월에 뷰티 필름도 보그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입생로랑 뷰티 (YSL Beauty) / 보그 코리아]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