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빅토리콘텐츠]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저녁 같이 드실래요' 주연 배우들의 카메라 밖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각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점화되며 제 2막에 돌입한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가 송승헌과 서지혜, 이지훈, 손나은의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다정하게 웃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송승헌(김해경 역)과 서지혜(우도희 역)는 진지하게 모니터링에 임하는 한편 촬영에 들어가기 전 여유로운 미소를 짓고 있어 유쾌하고 따뜻한 현장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그런가 하면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지훈(정재혁 역)과 환하게 웃음을 터트리고 있는 손나은(진노을 역)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입꼬리를 저절로 상승하게 만든다. 두 사람은 극에 몰입해 캐릭터 그 자체의 모습을 보여주다가도, 촬영 중간 발랄함 가득한 표정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이렇듯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분위기와 호흡이 엿보이는 ‘저같드’의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면서 송승헌과 서지혜의 쌍방향 로맨스와 더 치열해진 사각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그려질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열정 가득한 주연 배우들의 호흡이 어우러지며 한층 밀도 높은 완성도를 그려내고 있는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