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살아있다' 포스터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배우들의 매력적인 연기 시너지, 신선한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살아있다>가 오늘 개봉한 가운데 영진위 및 주요 예매사이트에서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여름 극장가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제작: 영화사 집, 퍼스펙티브픽쳐스 |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각본: 맷 네일러 | 감독: 조일형]

영화 <#살아있다>는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통제 불능에 빠진 가운데,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생존 스릴러다.

한순간도 놓칠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전개 속 공감 가는 이야기로 폭발적인 호평을 얻고 있는 영화 <#살아있다>가 오늘 개봉한 가운데 6월 24일(수) 오전 10시 기준, 영진위 통합전산망 예매 점유율 67.8%, 예매 관객수 116,956명을 기록하며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또한 국내 주요 극장 사이트인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예매사이트인 YES24, 인터파크와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다음까지 예매율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쟁쟁한 외화와 한국 영화 경쟁작들을 모두 제친 것은 물론, 코로나19 위기경보를 심각단계로 격상한 2월 이후 최고의 예매 점유율을 기록해 침체된 극장가에 강력한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예상된다.

신선한 설정과 배우들의 뜨거운 연기 시너지, 그리고 짜릿한 생존 과정으로 입소문을 이끌고 있는 영화 <#살아있다>를 본 남녀노소 관객들은 “오랜만에 영화 보면서 스트레스가 풀린 것 같다.”(인스타그램_cho****), “한정된 공간에서 살아남으려는 모습이 실감 나서 집중해서 봤다.”(인스타그램_yon****), “웃기고 스릴까지 느낄 수 있었다.”(인스타그램_sin****), “정말 현실적이어서 유아인, 박신혜한테 더 몰입해서 볼 수 있었다.”(인스타그램_mou****), “이 시대를 사는 우리들을 위한 시의적절한 영화.”(인스타그램_giha****) 등 <#살아있다>에 대한 폭발적인 찬사를 쏟아내고 있다.

이처럼 개봉과 동시에 주요 예매사이트에서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한 <#살아있다>는 오늘 개봉, 쏟아지는 관객들의 호평 속 올여름 극장가를 장악할 것이다.

참신하고 신선한 소재, 예측불가한 전개와 매력적인 배우들의 거침없는 에너지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영화 <#살아있다>는 오늘 개봉,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