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tvN D ENT '돌파 유어 라이프' 1회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가수 유노윤호와 배구 여제 김연경 선수의 특별한 케미를 만나볼 수 있는 tvN D ENT <돌파 유어 라이프>가 22일 첫 공개 되었다.

<돌파 유어 라이프>는 유노윤호와 김연경 선수가 서로의 하루를 바꾸어 지내며 주어진 미션을 하나씩 돌파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각자의 영역에서 치열하게 살아온 두 사람의 모습을 엿볼 수 있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지난 22일에는 늘 완벽한 라이브 무대를 완성하는 유노윤호만의 트레이닝 방법인 스피닝과 노래를 동시에 하는 챌린지를 김연경 선수가 돌파하는 내용이 방송 되었다.

사진 제공: tvN D ENT '돌파 유어 라이프' 1회

이와 함께 자칭 "유노연경"으로 동방신기 멤버 중 유노윤호의 팬이었음을 고백해 그녀의 덕후 송인 '믿어요'를 유노윤호와 같이 부르며 스피닝하는 독특한 팬미팅 자리가 만들어지는 등 1회부터 두 사람의 남다른 케미가 그려졌다.

또한 최근 타 예능을 통해 물오른 예능감을 선보였던 '열정 만수르' 유노윤호와 '식빵언니' 김연경 선수. <돌파 유어 라이프>에서 앞으로 두 사람의 어떤 예능감과 케미가 선보여질지 기대를 모은다.

그리고 이번 프로그램은 유노윤호와 김연경 선수가 평소 즐겨 착용하는 브랜드 언더아머와 함께해 두 사람의 브랜드에 대한 애정 또한 살펴볼 수 있으며, 매회 진행 되는 돌파 미션은 언더아머에서 전개하는 '오직 돌파' 캠페인 메세지를 담고 있어 두 사람의 열정을 보다 돋보이게 한다.

한편, <돌파 유어 라이프>는 총 6회까지 구성되어 있으며 tvN D ENT를 통해 매주 월, 화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