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158년 전통의 미국 유기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4월 3일 일요일 오후 3시 GS홈쇼핑 ’더뷰티’를 통해 특별 구성된 ‘퓨어 캐스틸 솝’ 블루밍 패키지를 판매한다.

 
매번 방송에서 폭발적 반응을 보이고 있는 닥터 브로너스의 ‘퓨어 캐스틸 솝’은 이번 방송에서, 봄을 맞아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한 먼지 세정에 탁월한 효과를 인증 받은 제품을 ‘블루밍 패키지’로 구성했다. 바로 ‘샌달우드 앤 자스민, 그린티, 라벤더, 체리블라썸’ 퓨어 캐스틸 솝 475ml 총 4종이다. 또한 스테디셀러인 페퍼민트, 언센티드베이비, 티트리, 아몬드 퓨어 캐스틸 솝 120ml 4종과 함께 로즈 발란싱 스킨 소프트너 150ml 정품, 거품 용기와 콜만 오가닉 화장솜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같은 약 14만원 상당의 구성을 오직 이 방송에서만 약 4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메인으로 구성된 퓨어 캐스틸 솝 4종은 공통적으로 더스트 세정력과 메이크업 세정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 ‘샌달우드 앤 자스민 퓨어 캐스틸 솝’은 임상 시험 결과 피부 보습, 밝기, 각질 제거, 모공 축소 개선에 효과가 입증되었으며 고급 스파에 온 듯한 이국적인 자연의 향으로 족욕, 반신욕에도 활용 가능하다. ‘그린티 퓨어 캐스틸 솝’은 국제명차대회 3회 연속 우승에 빛나는 제주 백록다원의 유기농 그린티를 사용해 산뜻한 향과 함께 피부 진정작용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 블랙헤드를 깨끗하게 클렌징, 한국에서 부동의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라벤더 퓨어 캐스틸 솝’, 임상시험 결과 피부 보습, 밝기, 피지, 각질, 모공 축소 효과 인증과 함께 달콤하고 로맨틱한 벚꽃향의 ‘체리 블라썸 퓨어 캐스틸 솝’이 구성되었다.

특별 구성된 ‘로즈 발란싱 스킨 소프트너’는 미국 USDA Organic, 독일 BDIH 인증 획득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 아이에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고보습 에센셜 스킨이다. 임상시험 결과, 48시간 보습 지속력과 피부결 개선, 피지량 감소, 모공 수렴 효과도 입증되었다. 또 하나의 특별 사은품인 콜만 오가닉 화장솜은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재배된 유기농 목화만을 사용, 생분해되는 친환경 포장지의 100% 유기농 순면 화장솜이다. 격자무늬면은 토너용으로 각질제거와 피부결 정리에, 부드러운 면은 에센스용으로 스킨케어 흡수에 도움을 준다.

닥터 브로너스 이정섭 대표이사는 “따뜻한 봄날의 불청객인 황사와 미세먼지에 대응할 수 있는 퓨어 캐스틸 솝 4종과 사은품 4종, 깨끗이 씻어낸 후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 효과를 줄 수 있는 스킨, 유기농 화장솜 등으로 이번 홈쇼핑을 준비했다”며 “남녀노소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유기농 클렌저, 화장품 세트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진 이번 구성은 먼지 없는 깨끗한 봄을 맞이할 수 있는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앞으로도 몸과 환경이 모두 건강한 유기농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도록 닥터 브로너스만의 노하우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