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8 08:26 (수)
컬처 캐스트 차인영 이사, “레저와 공연을 함께 즐길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 선보여...

컬처 캐스트 차인영 이사, “레저와 공연을 함께 즐길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 선보여...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0.05.28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처 캐스트 차인영 이사 [사진=RNX TV 제공]
컬처 캐스트 차인영 이사 [사진=RNX TV 제공]

[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문화 컨텐츠 유통 플랫폼 ‘컬처 캐스트’가 회원들에게 제주 47 채의 단독형 럭셔리 프라이빗 하우스와 제주명문 골프장 18 곳, 그리고 일년 12달 일상의 감동을 전하는 슈퍼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라이빗 럭셔리 하우스는 천혜의 관광 휴양지 제주에서살기 좋은 곳으로 유명한 애월 유스암과 상가리, 그리고 남조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23평형부터 32평형, 40평형, 48평형까지 다양하다.

또한 모든 회원들에게는 제주도 내 모든 권역에 위치한 명문 골프장 18곳을 365일 특별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특혜가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이은미, 윤도현 등 국내 유명 가수들이 공연하는 '전국 슈퍼콘서트'를 90% 할인된  금액으로 관람할 수 있다.

한편 수많은 국내외 공연을 연출, 제작한 컬처 캐스트 차인영 이사는 “레저와 공연을 함께 즐길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을 완성하였다.”라며 “모든 회원들이 바쁜 일상속에서 벗어나 감동과 휴식 그리고 소중한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