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후원회원으로 가입하면 면역이 1set 공짜!

[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면역전문기업 (주)에이티알이뮨텍의 후원회원 이벤트가 지대한 관심 속에 절찬진행 중이다.

(주)에이티알이뮨텍은 건강기능식품 "간과 면역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면역이(이하 면역이)"로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일에 힘써왔다. 지난달 후원회원을 론칭, 기존/신규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고자 이벤트를 열었다.

이 이벤트는 홈페이지에 후원회원으로 가입하면 가입자에게 면역이 1set를 지급한다. 열렬한 호응을 받으며 이미 1천명의 가입자를 훌쩍 넘겼다. 이에 이벤트 연장 요청 끊이질 않아 3월 31일까지 이벤트 기간이 연장되었고 지금도 계속 가입자가 늘어나며 면역이 이벤트 붐을 일으키고 있다.

환절기 건강관리와 봄철 콧물 코막힘 재채기 등으로 고민하는 많은 분들이 면역이로 건강도 챙기고 혜택도 받으시는 일석이조의 행운을 누리시길 바란다는 게 이벤트를 준비한 관계자의 설명이다.

간과 면역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면역이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면역이가 후원회원의 도입으로 더 많은 사람들의 건강과 활력을 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회원가입은 www.면역이.com 에서 확인 할 수 있고, 문의사항은 043-216-6930 으로 유선연결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