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천연 미네랄 메이크업 브랜드 카트린(catrin)이 31일(목) 100% 자연 유래 미네랄 성분으로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 ‘내추럴 100 미네랄 썬킬 썬쿠션(SPF46/PA++)’을 출시한다.

 
‘내추럴 100 미네랄 썬킬 썬쿠션’은 100% 자연 유래 자외선 차단 성분이 함유된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자극이 적어 민감한 피부나 연약한 아이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마이크로 사이즈의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을 사용, 기존 무기 자외선 차단제품의 단점이었던 백탁현상을 보완해 남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퍼프를 사용해 손에 묻히지 않고 바를 수 있으며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캐모마일, 녹차, 병풀, 알로에 등 40가지 천연 추출물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더해져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진정 효과도 가져다 준다.

카트린은 최근 소비자들이 자외선을 피부 표면에서 튕겨내는 안전한 무기 자외선 차단제를 선호하고 간편한 제품을 찾고 있다며 미네랄 썬킬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안전하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썬쿠션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내추럴 100 미네랄 썬킬 썬쿠션은 31일(목) 낮 2시 40분부터 홈앤쇼핑에서 ‘내추럴 100 미네랄 썬킬RX’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문의는 카트린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