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바쁜 현대 남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겨냥한 ‘프로 LS 올인원 샤워 젤(PRO LS All-In-One Shower Gel)’을 4월 1일 출시한다.

                                                    

랩 시리즈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 LS 올인원 샤워 젤’은 하나의 제품으로 세안부터 바디 워시, 샴푸, 쉐이빙젤까지의 멀티 기능을 갖춘 올인원 제품이다. 휴대성과 편의성이 높은 튜브 타입 용기에 담겨 바쁜 라이프 스타일뿐 아니라 운동은 물론 여행이나 출장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멀티케어가 가능한 ‘프로 LS 올인원 샤워 젤’은 흘러내리지 않는 꿀 같은 점성의 포뮬라가 미세하고 풍부한 거품을 형성해 세안 및 샤워 시 묵은 각질, 미세먼지 등 각종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꾸어 주며, 불쾌한 체취를 제거해 피부에 산뜻하고 상쾌한 향을 남겨준다.

또한 샴푸와 세안뿐 아니라 쉐이빙젤로 한번에 사용할 수 있도록 편리성을 극대화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면도 시 밀도 높은 거품 쿠션이 피부 위에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손상을 최소화 해 준다. 샴푸, 세안, 면도 등의 복잡한 세안 단계를 거치지 않아도 샤워젤 하나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오성영 과장은 “한 가지 제품으로 다양한 기능을 겸비한 올인원 제품을 선호하는 남성들의 니즈에 맞춰 프로 LS 올인원 샤워 젤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은 현대 남성의 바쁜 아침 스킨케어를 간편하게 해줄 뿐 아니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줘 또 하나의 베스트셀러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랩 시리즈 ‘프로 LS 올인원 샤워 젤’은 랩 시리즈 백화점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고객지원센터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