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MBC '공부가 머니?']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MBC '공부가 머니?'에 막강 엄친아 가족이 등장한다.

내일(15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될 MBC '공부가 머니?'(기획 박현석/ 프로듀서 선혜윤)에서는 쇼호스트 출신 사업가 홍나연 KBS 18기 공채 탤런트 출신 이용태 부부가 출연, 중1 쌍둥이 두 아들의 공부 고민을 털어놓는다.

홍나연 이용태 부부는 슬하에 승훈, 승준, 승민 세 아들을 두고 있다. 큰 아들 승훈이는 현재 제주도에 위치한 국제 학교 졸업반으로, 올 9월 미국 아이비리그 중 하나인 펜실베이니아 대학교에 입학 예정이라고 해 눈길이 쏠린다. "너무 좋으시겠다"라는 MC 소이현의 말에, 엄마 홍나연 씨는 "엄마한테 자랑이긴 하죠"라며 뿌듯한 모습을 보인다고.

중1 쌍둥이 승준, 승민이 역시 우수한 성적은 물론, 미래에 대한 확실한 꿈을 가지고 있다. 특히 남다른 취미를 가진 두 사람이 함께 생활하는 방에는 모두를 경악시킬 만한 애완동물이 있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듬직하고 바람직한 삼형제를 지켜보던 MC 신동엽은 "오히려 자녀 교육법을 저희에게 알려주셔야 할 것 같은데요?"라고 말해 궁금증을 더한다.

맞벌이 부부로 바쁜 일상을 밝힌 홍나연 씨는 "첫째는 자신이 원하는 걸 정확하게 얘기를 해줘서 방임 교육을 했는데, 쌍둥이도 첫째처럼 교육해도 되는지 고민이 된다"라며 조심스러운 마음을 전한다고.

이에 ‘공부가 머니’ 전문가들의 초특급 솔루션이 진행된다고 해 내일(15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신동엽도 놀라게 만든 홍나연 이용태 부부의 세 아들은 내일(15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공부가 머니?'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