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tvN ‘오 마이 베이비’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tvN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 고준, 박병은, 정건주가 티벤터뷰를 통해 케미 장인들의 잔망미 넘치는 매력을 폭발시키며 입덕을 유발한다.

오는 5월 13일(수) 첫 방송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연출 남기훈/극본 노선재/기획&제작 스튜디오앤뉴, 스튜디오드래곤)(이하. ‘오마베’) 티벤터뷰 영상이 공개와 동시에 온라인을 후끈 달구고 있다. ‘케미 장인’ 장나라(장하리 역), 고준(한이상 역), 박병은(윤재영 역), 정건주(최강으뜸 역)가 반전 웃음을 빵빵 터트리는 것.

공개된 영상 속 장나라, 고준, 박병은, 정건주는 질문과 답변을 반말 컨셉으로 진행하는 티벤터뷰 포맷을 십분 활용, 봇물 터진 잔망미로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낸다. 극 중 네 사람은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워너비우먼과 뒤늦게 그녀에게 포착된 빈틈 많은 철벽남, 싱글대디 남사친, 선 넘는 연하남으로 등장해 과속시그널을 주고받는 관계를 이룬다.

이와 관련 티벤터뷰 속 장나라, 고준, 박병은, 정건주는 서로를 향해 리얼한 현실 절친 리액션을 선보이는 등 방송 전부터 무한 케미를 뽐내 배꼽을 잡게 만든다.

특히 네 사람 각자의 매력도 폭발한다. 장나라는 사랑스러운 장하리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뽐냈고, 첫 로맨스 도전으로 기대를 높이는 고준은 ‘자만추’라는 신조어 질문에 ‘자장면 만두 추가’를 말하는 장난꾸러기 면모로 웃음을 자아낸다.

박병은은 정건주에게 “(서로에 대해) 천천히 알아가자”며 므흣한 브로맨스를 형성하는 등 유머러스한 입담으로 폭소를 유발한다. 정건주는 눈치가 제로인 극 중 캐릭터와 달리 최강으뜸에 가까운 센스와 재치를 뽐내 하드캐리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끝으로 장나라, 고준이 ‘오마베’를 대표해 움직이는 토끼모자를 착용, 극과 극의 인형 같은 비주얼로 보는 이를 장고(장나라+고준)커플의 매력에 푹 빠지게 만든다.

이처럼 장나라, 고준, 박병은, 정건주의 4색 케미와 반전 웃음이 폭발한 티벤터뷰 영상이 공개되자 네티즌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네 어른이 케미 너무 좋다”, “박병은 개그 완전 내 취향”, “장나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토끼 그 자체”, “장나라 귀엽고 고준 박병은 정건주 셋 다 웃음+하드캐리” 등 댓글이 이어져 첫 방송을 향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tvN 상반기 기대작 ‘오 마이 베이비’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 필수 로맨스. 오는 5월 13일(수)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