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스탠드업'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작은 거인’ 신강수가 작은 나라의 대통령이 된다?

코로나19 여파로 휴방에 들어갔던 코미디 쇼 ‘스탠드업’이 더 강력해진 웃음을 안고 오는 14일(화) 밤 11시에 다시 방송을 재개한다. 이날 방송에는 키 132cm의 ‘작은 거인’ 신강수가 등장, 때 아닌 단신국 대란이 벌어지며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 예정이다.

이날 신강수는 자신과 같은 단신인 사람들을 위한 단신국이 있다면 어떨까라는 귀여운 상상으로 관객들의 미소를 자아냈다고. 단신국인 만큼 자신이 대통령을 할 것을 선언, 박나래에게는 그의 키와 걸맞은 고위 간부직을 내준다며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신강수의 말에 박나래는 당황하면서도 이내 감격한 듯 수상소감을 말하듯 직권에 감사 인사를 전하는 것은 물론 “장도연은 수배령, 한혜진은 외국으로”라는 등 신(神)들린 입담으로 신강수와 티키타카 케미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웃음 포인트를 제대로 겨냥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신강수는 단신국을 꿈꾸며 그곳에서는 따로 자신만의 블랙리스트를 만들 것이라며 유쾌한 스탠드업 코미디로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치솟고 있다.

과연 신강수가 단신인 MC 박나래에게 어떤 직급을 선물했을지, 신강수의 블랙리스트에 오를 이는 누구일지 내일(14일)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단신국의 대통령이 된 신강수의 귀여운 상상은 내일(14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KBS 2TV 코미디 쇼 ‘스탠드업’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