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31 10:28 (일)
'어쩌다 가족' 성동일-진희경-김광규-오현경, 확~끌리는 3차 티저 공개...못 말리는 ‘코믹 패밀리’가 온다!

'어쩌다 가족' 성동일-진희경-김광규-오현경, 확~끌리는 3차 티저 공개...못 말리는 ‘코믹 패밀리’가 온다!

  • 주예은 기자
  • 승인 2020.03.20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산사픽처스
사진제공: 산사픽처스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어쩌다 가족’이 각양각색 매력이 폭발하는 3차 티저로 본방 사수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오는 3월 29일(일) 저녁 7시 55분 첫 방송 될 TV CHOSUN 새 예능드라마 '어쩌다 가족'(극본 김번, 성윤진 / 연출 김창동 / 제작 산사픽처스)에서 성동일(성동일 역), 진희경(진희경 역), 김광규(김광규 역), 오현경(오현경 역)의 바람 잘 날 없는 인생을 보여주는 3차 티저를 선보였다.

'어쩌다 가족'은 공항 근처에서 하숙집을 운영하는 성동일, 진희경 부부와 항공사에 근무하는 다양한 직종의 사람들이 함께 사는 색다른 가족 구성의 드라마로 개성만점 캐릭터들의 발칙함 가득한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공개된 3차 티저 영상에서는 한 치의 물러섬도 없는 캐릭터들의 코믹한 갈등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나같이 재래시장 같은 남자가 낫지 않어? 암만~”이라며 능글맞게 자기 어필을 하고 있는 성동일(성동일 분)과 “나도 멈추고 싶은데 그게 잘 안돼~”라며 무엇인가 감추고 있는 듯한 진희경(진희경 분), 열정적인 춤사위를 뽐내는 김광규(김광규 분), 그를 트로트 가수로 데뷔시키라 협박하는 오현경(오현경 분)은 폭풍처럼 몰아치는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예고한다.

또한 김광규의 눈치를 보며 식사를 하는 김지석(서지석 분)과 이본(이본 분), 심상치 않은 기류를 형성하는 성하늘(권은빈 분), 여원(여원 분)의 만남은 이들이 어떤 관계를 가지고 있을지 호기심을 자아내며 벌써부터 빅재미를 예감케 하고 있다.

이처럼 ‘어쩌다 가족’은 성동일, 진희경, 김광규, 오현경, 김지석(서지석 분), 이본, 성하늘, 여원 8명의 캐릭터가 각기 다른 개성을 보여주며 생동감 넘치는 예능 드라마의 서막을 알렸다.

한편, ‘어쩌다 가족’이 돼버린 이들의 포복절도 이야기는 3월 29일(일) 저녁 7시 55분 첫 방송 되는 TV CHOSUN 새 예능드라마 ‘어쩌다 가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