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웹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아이돌 데뷔 까지의 생생한 이야기 펼친다"
2017-06-01 홍성룡 기자
[서울=RNX뉴스] 홍성룡 기자 = 마마무 문별, 레드벨벳 슬기, 러블리즈 수정, 소나무 디애나, 오마이걸 유아, 전소미, 김소희가 참석한 가운데 1일 오후 서울 영등포 아모리스 타임스퀘어점에서 KBS 웹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은 아이돌 그룹 멤버 7명이 자신들의 고민과 꿈, 인생을 담아 한 편의 드라마를 직접 제작하는 드라마 미션 버라이어티 방송이다.
솔직하고 털털한 맏언니 문별 , 다재다능한 만능 슬기, 덤벙이 수정, 활발하고 엉뚱하지만 가끔씩 쭈굴미를 뽐내는 디애나, 공주 캐릭터 유아, 답답한 막내 소미, 가장 짠내나는 캐릭터를 연기하는 김소희까지 극 중 멤버들은 실제 하나의 걸그룹 처럼 다양한 매력을 자랑한다
'7공주'라 불리는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7인의 멤버들은 그들의 인생을 솔직하게 담은 드라마 '꽃길만 걷자' 대본을 직접 작성하고 연기까지 도전하며 드라마를 제작한다.
제작진은 "7명 모두들 고생하며 만들었다. 아이돌 데뷔 까지의 생생한 이야기를 볼 수 있으니,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달라"고 시청을 독려했다.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은 지난달 29일 네이버,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후 오는 10일부터 KBS N과 KBS World로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