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 배럴 (BARREL)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스포츠 브랜드 배럴(대표 서종환)이 지난해 런칭한 ‘배럴 스위머즈’ 라인을 리뉴얼 출시 한다고 밝혔다.

리뉴얼 출시 된 ‘배럴 스위머즈 M’은 잦은 워터 스포츠 활동으로 손상된 모발과 피부를 개선, 예방하기 위해 출시된 토탈 케어 솔루션 라인으로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 워시, 바디 로션, 약산성 페이스 워시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배럴 스위머즈 M’ 라인은 설페이트, 피이지(PEG) 등 합성 계면 활성제를 배제하여 피부에 자극과 건조함을 줄이고,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향료를 사용하지 않아 두피부터 모발 그리고 피부까지 한번에 케어가 가능하다.

수돗물에 포함된 잔류 염소로 인해 pH 밸런스 장벽이 약화되면 수분 손실이 발생하게 되고, 건조해진 모발과 손상된 피부는 가려움증을 유발하게 되는데, 순하고 착한 성분의 저자극 배럴 스위머즈 M 라인의 제품은 염소 케어 성분으로 알칼리화된 피부를 복구하고, 자극 받은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또한, 탁월한 세정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리뉴얼된 ‘배럴 스위머즈 M’ 라인 5종은 배럴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getbarrel.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배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4월 초부터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배럴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단 3일 간, 온라인 단독 ‘2020 배럴 스윔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