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가수 개리가 아들 강하오를 위한 다양한 놀이법을 보여줬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개리 부자의 하루가 그려졌다.

이날 하오는 '인점', '아웃점' 등 전문 방송 용어를 사용하며 제작진을 맞이했다. 개리는 부쩍 카메라에 관심을 갖게 된 하오와 놀아주려 했지만, 하오는 스스로 탐구하는 시간을 가지려 했고, 개리는 조용히 지켜보는 방법을 택했다.

이어 개리는 포장된 배를 가져왔고, 하오는 배를 보고 울음을 터트렸다. 이에 개리는 "이유는 알 수 없지만 배 포장지를 무서워한다"며 "무서움의 대상을 극복하는 방법으로 서서히 노출하는 게 좋다고 하더라. 놀아주면서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밝혔다.

개리는 하오가 좋아하는 카메라 스태프들에게 부탁했고, 카메라부터 제작진까지 배 포장지를 쓰며 하오가 무서움을 극복할 수 있는 묘책을 냈다. 또한 튀김기를 놀이처럼 활용한 뒤 하오 맞춤 고기 김밥 튀김으로 맛깔난 부자 먹방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후 개리는 자신이 운동을 하고 있는 복싱 체육관에 하오를 데리고 갔다. 하오는 스파링을 하는 아빠를 보며 오열하는 등 남다른 공감능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도 당시를 생각하며 눈물을 보였고, 아빠를 향한 사랑을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