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인기 코너 1위 후보인 ‘대화가 필요해’ 속 김대희의 남다른 프로의식이 재조명된다.

내일(14일) 방송될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는 김대희의 활약이 돋보였던 코너 ‘대화가 필요해’의 명장면이 재공개된다. 특히 김대희는 ‘대화가 필요해’가 인기 코너 1위 후보에 오르자 함께 호흡을 맞춘 신봉선과 특별한 감회를 나눴다는 후문이다.

현장에서는 김대희에게 KBS 연예대상 최우수상을 안겨준 ‘대화가 필요해’의 VCR이 나오자마자 웃음이 터져 나오는 등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다고. 영상에는 삭발 투혼으로 뒷머리가 밀린 김대희의 모습은 놀라움을 선사하는가 하면, 아무렇지 않다는 듯 태연하게 연기를 이어나가는 장면은 폭소를 유발했다. 이에 신봉선은 “당시 웃음 참기가 무척 힘들었다”고 털어놓으며 고난과도 같았던 당시의 상황을 설명했다.

웃음을 참기 힘들었음에도 차분했던 김대희의 열연과 혹여나 웃음이 터질까 대사를 잇지 못하는 신봉선과 장동민의 모습이 재미를 더욱 배가시킨다고 해 본방사수 욕구를 부른다.

이처럼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코너 ‘대화가 필요해’가 인기 코너 1위 후보에 오르며, 과연 ‘생활 사투리’, 달인‘ 등 쟁쟁한 후보들 사이에서 영예를 안을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관객의 즐거움을 1순위로 여겼던 김대희의 웃픈 과거는 내일(14일) 밤 9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