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내일(13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황지영, 김지우)에서는 생애 첫 플리마켓을 오픈한 개그우먼 박나래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박나래는 4개월 여 만에 제2의 캐릭터, ‘조지나’로 재변신해 시작부터 웃음을 안겨줄 예정이다. 시그니처 아이템 황금 망토와 상반신 전체를 덮은 오버 패턴의 티셔츠, 실눈을 뜨게 만드는 선글라스, 허리에 두른 웨이스트백 등 조지나의 트레이드 마크인 과한 스타일링에 열을 올리는가 하면, 한껏 성장한 팔 근육을 뽐내며 등장한다고.

또한, 이날 주목할 만한 볼거리는 그녀가 소유한 다채로운 물건들이다. 실험 정신이 폭발하는 의상은 물론, 리미티드 에디션까지! 그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아이템들이 나래하우스 구석구석에서 끊임없이 나온다고. 거기에 생활용품까지 더해지면서 그야말로 진정한 ‘만물상’을 완성, 나래하우스를 찾은 손님들의 열띤 호응은 물론, 지갑까지 활짝 열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호기심까지 자극할 예정이다. 

거실을 가득 채운 박나래의 ‘투머치’ 아이템들을 누가 득템할지, 그리고 어디로 향하게 될지! 조지나의 좌충우돌 첫 플리마켓 도전기는 내일(1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