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세븐어클락 공식 유튜브 캡처]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그룹 세븐어클락(Seven O'clock)이 방탄소년단(BTS)의 신곡 댄스 커버로 전 세계 가요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세븐어클락(앤디, 한겸, 이솔, 태영, 루이)은 최근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블랙 스완(Black Swan)’과 ‘온(ON)’ 댄스 커버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다양한 K-POP 아티스트들의 댄스 커버를 공개하고 있는 세븐어클락은 최근 방탄소년단의 ‘블랙 스완’과 ‘온’을 선보이며 다시 한번 글로벌 음악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한겸을 비롯해 태영, 이솔 세 멤버가 등장, 도입부터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했다.

세 멤버는 어려운 안무를 막힘 없이 소화함은 물론, 파워풀한 춤선과 전율을 자아내는 칼군무로 감탄을 자아냈다. 더욱이 세븐어클락은 데뷔 초부터 존경하는 아티스트로 꾸준히 방탄소년단을 언급한 바 있어 이번 커버에 더욱 이목이 쏠리고 있다.

특히 해당 커버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높은 조회수를 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어 앞으로 보여줄 커버 영상에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세븐어클락은 데뷔 이후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K-POP 아티스트들의 노래 및 댄스 커버를 공개하며 완성도 높은 작품들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한 커버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며 K-POP을 알리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