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파인드카푸어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 배우 한예슬과 ‘파인드카푸어’가 만났다. 한예슬은 ‘파인드카푸어’의 새로운 뮤즈로 선정되며 2020 S/S 캠페인을 촬영했다. 이국적인 팜스프링스를 배경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Find Yourself’를 주제로,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는 한예슬의 여정을 감각적인 비주얼로 담아냈다. 화보 속 한예슬은 ‘파인드카푸어’의 ‘리본백’, ‘패턴 체인 미니핑고백’, ‘스티치 핑고백’ 등을 멋스럽게 소화하며 우아한 매력을 드러냈다.

사진제공=하이컷

사복 장인으로 유명한 배우 차정원은 모델로 활동 중인 슈즈&백 브랜드 ‘포멜카멜레’와 봄 분위기 가득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 속 차정원은 내추럴한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로 청순한 무드를 자아내는 동시에 봄 시즌과 잘 어울리는 다양한 슈즈&백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차정원은 상큼한 컬러의 ‘쁘띠포멜 뮬’로 사랑스러운 봄 코디를 완성하기도 했으며, 트위드 소재의 핸드백부터 라탄 스타일의 백, 캔버스 백까지 포인트 주기 좋은 데일리 백을 매치하기도 했다.

사진제공=스쿠

미니멀리즘 뷰티를 바탕으로, 여성 개인의 아름다움을 최대한 구현하는 뷰티 브랜드 ‘스쿠’가 첫 번째 브랜드 뮤즈로 배우 수현을 발탁했다. 수현의 당당하면서 세련된 이미지와 건강미가 ‘스쿠’의 아이덴티티와 가장 잘 맞았기 때문. 브랜드 뮤즈의 첫 행보로, 화보 촬영을 진행한 수현은 ‘스쿠’의 리퀴드 파운데이션 ‘누드 웨어 리퀴드 EX’와 스프링 컬렉션으로 출시한 ‘바이브런트 리치 립스틱’을 활용해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사진제공=마리끌레르

‘랑콤’의 모델로 활동 중인 수지의 메이크업 화보가 공개되며 ‘역대급 여신 미모’가 화제를 모았다. 클로즈업 컷에서 결점 없이 화사한 피부를 자랑한 수지는 ‘랑콤’의 시그니처 제품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과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등으로 놀라운 비주얼을 완성했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탁월한 지속력과 커버력은 물론, 생기 있고 화사한 피부 톤을 연출해주는 예쁜 컬러로 유명하다. 또 쫀쫀한 텍스처 덕분에 ‘젤라또 립스틱’으로 불리는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은 입술에 완벽 밀착되는 울트라 핏 립스틱으로 최대 6시간 지속되는 롱라스팅을 자랑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