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샤이타운뮤직(CHITWNMUSIC) 제공]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그룹 UNVS(유엔브이에스)가 팬들을 위한 스페셜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UNVS는 지난 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Timeless(타임리스)’ 스튜디오 퍼포먼스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Timeless’의 다양한 콘텐츠 영상을 공개하고 있는 UNVS는 이번엔 스튜디오 퍼포먼스 영상을 게재하며 다시 한번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에는 앤티크한 분위기의 배경에서 ‘Timeless’ 음악에 맞춰 화려하고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UNVS는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완벽한 군무와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화려한 무대 의상이 아닌 캐주얼한 복장에도 빛나는 비주얼과 피지컬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Timeless’는 섬세한 멜로디와 세련된 감성의 트랙이 함께 묻어난 팝(Pop) 장르로, 달려가는 듯한 느낌의 벌스를 시작으로 리듬악기가 빠지며 공간감을 극대화 시킨 후렴, 강렬한 리드라인의 드롭이 어우러지는 드라마틱한 전개로 리스너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

특히 UNVS는 ‘Timeless’로 2월 마지막주 Mnet ‘엠카운트다운’, SBS MTV ‘더쇼’ 사전 온라인투표에서 쟁쟁한 아티스트들을 제치고 3위에 오르는 등 이제 막 데뷔한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인기 상승세를 보이며 가요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UNVS는 SBS MTV ‘권장채널: 신인왕 UNVS’를 통해 매주 목, 금 오후 7시 30분, SBS FiL에서는 금요일 오후 9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으며,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룹의 매력을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