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배우 박아인이 ‘두 번은 없다’에서 마지막 회까지 빛나는 명불허전 연기력을 뽐내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어제(7일) 방송된 MBC 주말특별기획 '두 번은 없다'에서 박아인(나해리 역)은 완벽한 해피엔딩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입꼬리를 끌어올렸다.

박아인은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 깨달음을 얻고 성숙해진 나해리 캐릭터를 완벽히 표현했다. 원수같이 생각했던 금박하(박세완 분)의 건강을 걱정해주는가 하면, 나해준(곽동연 분) 사고로 자책하는 그녀의 편을 들어주며 따뜻한 위로를 건넨 것.

또한 나해준의 곁을 지키고 싶다며 허락을 구하는 금박하를 진심 어린 눈빛으로 바라보는 깊은 감정연기로 안방극장의 마음을 찡하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잘못된 선택으로 김우재에게 상처를 줬던 지난날들을 반성하며, 진정한 사랑을 찾고 행복해하는 ‘나해리’로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난 너무 행복해!”라는 말에 벅찬 감정을 제대로 담아 보는 이들에게 행복감을 고스란히 전했다.

이처럼 박아인은 마지막 엔딩까지 캐릭터 그 자체가 된 듯한 몰입감 있는 연기를 펼쳐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박아인은 “‘두 번은 없다’라는 작품과 긴 시간을 함께 걸어가며 많은 것들을 배웠고 행복했습니다. 철없던 ‘나해리’가 진정한 사랑에 대해 알아가며 성숙해졌듯이 배우 박아인도 조금 더 단단하고 견고한 배우가 됐기를 바라봅니다”라면서, “그동안 ‘두 번은 없다’를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낙원 여인숙’이 시청자분들께 따뜻했던 시간으로 기억된다면 좋겠습니다”라며 훈훈함 가득한 종영 소감을 전했다.

어떤 역할이든 개성 강한 연기력과 독보적인 비주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드는 박아인은 차기작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으로 5월에 만나볼 수 있다.[사진 제공 : MBC 주말특별기획 <두 번은 없다> 방송 캡처]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