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net 제공]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내 안의 발라드' 초보 발라더 6인이 '열혈 발라더'로 변신한다. 

오늘(6일) 밤 9시 방송되는 Mnet '내 안의 발라드' 3회에서는 첫 도전 무대를 앞두고 실전 연습에 돌입한 초보 발라더 6인의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가수 이석훈에게 특급 레슨을 받은 뒤 “나의 이야기를 담은 발라드를 노래하라”라는 첫 번째 도전 과제를 받은 초보 발라더 6인은 이날 노래방에 모여 중간 점검에 나선다. 각자의 장점을 살릴 수 있는 노래 선곡과 실력이 어느 정도 향상됐는지 냉철하게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를 분석한다. 

이어 초보 발라더 6인은 신승훈 마스터와 만나 최종 점검을 받는다. 합주실의 한 가운데에 선 이들은 "미치겠다"를 연발하며 잔뜩 긴장한 모습으로 노래를 시작, 신승훈은 지난 방송 때보다도 더 섬세한 코치로 노래에 생명을 불어넣는다. 

신승훈의 코칭을 받은 초보 발라더 6인은 각자 보컬 연습실을 드나들며 피나는 연습에 돌입, 틈틈이 신승훈과 문자를 나누며 진지하게 연습에 임한다. 하지만 주우재와 장성규는 지난 첫 테스트 때보다 더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이며 위기에 봉착한다. 

첫 도전 결전의 날도 공개된다. 유재환과 윤현민은 부담감과 거듭된 연습으로 병원까지 다녀온 일화를 밝히며 첫 도전 무대에 대한 긴장감을 드러낸다. 나머지 초보 발라더들도 실전 무대를 보고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과연 이들의 첫 도전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가수 백지영과 하동균, 산들이 패널로 등장해 어떤 활약을 펼쳤을지 오늘 밤 9시 방송되는 '내 안의 발라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