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MBC '공부가 머니?'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MBC '공부가 머니?'에서는 가수 한서경 아들 새론이의 꿈을 향한 고군분투가 방송된다.

오늘(6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공부가 머니?'(기획 박현석/ 프로듀서 선혜윤)에서는 가수 한서경 아들 새론이가 '공부와 음악' 두 마리의 토끼를 잡기 위한 필사의 노력을 볼 수 있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새론이는 초등학교 졸업 후 중학교 진학 대신 홈스쿨링을 선택했다. 3년간의 홈스쿨링 끝에 아이가 찾은 꿈은 다름 아닌 아이돌. 한서경은 자신 앞에서 한 번도 춤과 노래를 하지 않았던 아들의 충격 발언을 듣고 많이 놀랐었다고.

새론이는 아이돌의 꿈을 이루기 위해 매일 노래와 춤 연습은 물론 음악 활동에 공부까지, 어느 것 하나 소홀히 하지 않는 모습을 보인다. 이를 지켜보던 MC 유진은 "새론이 입장에선 정말 힘들 것 같아요"라며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힘든 길을 가겠다는 아들에 대해 한서경 부부는 상반된 모습을 보인다. 한서경은 아들의 선택을 존중하면서도 자신의 선택에 책임도 져야 한다며 공부와 음악을 둘 다 잘해야 한다는 입장인 반면, 아빠 이용진 씨는 공부나 음악 중 하나만 잘하면 된다면서 모두 잘해야 한다는 생각을 탐탁지 않아 한다고. 하지만 한서경 부부의 진짜 속마음은 아들이 가수보다 공부를 잘했으면 하는 속마음을 슬며시 드러낸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한편, 연예인 자녀라면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해봤을 '내 자녀가 연예인을 한다고 한다면?'이라는 질문에 MC 신동엽과 유진은 어떤 대답을 내놓았을지도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서경 아들의 공부와 음악을 모두 해내기 위한 고군분투 이야기는 오늘(6일) 저녁 8시 30분 MBC '공부가 머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