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28 14:19 (목)
‘그 남자의 기억법’ 이진혁, 능청 만렙 신입 기자 완벽 변신...패기+열정 가득 ‘첫 연기 도전’ 소감!

‘그 남자의 기억법’ 이진혁, 능청 만렙 신입 기자 완벽 변신...패기+열정 가득 ‘첫 연기 도전’ 소감!

  • 주예은 기자
  • 승인 2020.03.06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C ‘그 남자의 기억법’
사진 = MBC ‘그 남자의 기억법’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이진혁이 MBC 새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을 통해 첫 연기 도전에 나선다. 극중 '능청 만렙' 신입 기자로 분하는 이진혁이 열정 가득한 각오를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3월 18일 수요일 첫 방송 예정인 MBC ‘그 남자의 기억법’(연출 오현종 이수현/극본 김윤주 윤지현/제작 초록뱀 미디어)은 과잉기억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앵커 이정훈(김동욱 분)과 열정을 다해 사는 라이징 스타 여하진(문가영 분)의 상처 극복 로맨스. ’ 김동욱과 문가영이 주연을 맡고 김윤주 작가와 오현종 감독이 의기투합해 2020년 상반기 안방극장을 설레게 할 멜로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중 이진혁은 이정훈의 직속 후배인 신입 기자 '조일권' 역을 맡았다. 조일권은 이정훈의 폭풍 취재 지시에 궁시렁대면서도 매번 최선을 다하며 따르는 인물이다. 특히 이진혁은 '그 남자의 기억법'으로 첫 연기에 도전하는 만큼, 그가 선보일 능청스러운 매력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이진혁은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진혁은 바지 주머니에 손까지 넣고 보도국을 유유자적하게 활보하고 있는 모습. 보도국 복도를 런웨이로 착각하게 만들 정도로 우월한 비주얼과 신입 기자답지 않은 여유로운 걸음걸이가 관심을 고조시킨다.

또 다른 스틸에서 이진혁은 김동욱(이정훈 역)을 발견하고 반가움을 온몸으로 표현하고 있어 웃음을 터트린다. 김동욱을 향해 달려가겠다는 듯 몸을 숙이고 뛰는 포즈를 취하는 것. 개구진 웃음을 짓고 있는 이진혁은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입꼬리를 들썩이게 만든다. 이어 이진혁은 김동욱의 제지로 강제로 합죽이 모드가 됐는데, 그의 능청스러운 표정연기가 보는 이들을 빵 터트린다. 이에 능청 만렙 신입 기자로 변신한 이진혁의 활약에 기대가 높아지는 동시에 그가 김동욱과 보여줄 보도국 선후배 케미에도 관심이 치솟는다.

이진혁은 “보도국 기자를 보여드릴 수 있는 외적인 부분이 발음이라고 생각해 기자님과 아나운서 분들께 조언을 구하며 많이 배우고 있다”면서 “노력해서 점차 발전해 나가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는 열정과 패기 넘치는 각오를 전해 그가 보여줄 모습에 기대를 높였다.

‘그 남자의 기억법’ 측은 “이진혁은 열정이 넘치는 친구다. 장난기 많지만 제 할 일에 있어서 만큼은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극중 조일권 캐릭터와 비슷하다. 그의 존재가 극의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이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MBC 새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은 ‘더 게임’ 후속으로 오는 3월 18일(수) 밤 8시 55분 첫 방송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