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S '맛남의 광장' 방송화면 캡처]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김동준이 지난 5일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서 뛰어난 요리 실력으로 사부 백종원에게 인정받으며 존재감을 더욱 확고히 했다.

이날 김동준은 아침 당번으로 뽑혀 백종원을 도와 홍합을 씻으며 홍합 라면을 만들었다. 김동준과 사부 백종원의 합작인 홍합 라면을 맛본 농벤져스는 얼큰한 국물에 흡족한 표정을 지어보였다.

김동준은 라면을 다 먹고 남은 국물에 밥과 식초를 넣어 먹으며 이번에도 '식초맨'이라는 별명에 걸맞는 식초 사랑을 인증하기도 했다.

또 김동준은 남해에서 펼쳐진 오전 미식회에서 시금치를 홍보하기 위해 그의 요리 파트너 양세찬과 '양동이 형제'를 결성, '베이컨 시금치 볶음'과 '팟 시금치 무쌈'을 만들며 완벽한 케미를 자랑해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했다.

김동준의 폭풍 웍 솜씨를 본 사부 백종원은 "이제 정말 잘한다. 내가 할 게 없네"라며 뒷짐 지고 바라보며 흐뭇한 미소를 지어 보이기도 했다.

특히 김동준은 이날 시금치의 좋은 효능에도 불구하고 떨어지는 가격과 소비 저하로 힘들어하는 농가를 살리기 위해 음식을 드시는 손님들에게 열심히 시금치를 홍보했다.

하지만 김동준의 시금치 홍보를 듣고 있던 손님들은 시금치를 직접 재배하는 농가 주민들이라는 사실에 긴장감을 보이며 버벅거리는 모습으로 "이게 맞는 말인가"라며 허당끼를 보여 손님들과 시청자들을 폭소하게 만들기도 했다.

김동준은 '맛남의 광장'에서 대표 '홍보AI'라는 별명에 걸맞게 '맛남'에서 선보이는 재료들에 대해 손님들에게 직접 설명을 하며 특별한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이 밖에도 식초맨, 양동이 형제 등 '별명부자'의 타이틀을 얻고 있는 그는 날이 갈수록 높아지는 존재감을 자랑하고 있다.

한편 김동준은 배우 겸 가수로 활동하며 음악을 비롯해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