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네이크업페이스(nakeup face)는 네이버 파운데이션 부문 1위를 거머쥔 ‘워터킹 커버 쿠션’의 명성을 이을 봄, 여름 시즌의 세미 매트 쿠션 파운데이션인 ‘커버킹 파우더 쿠션’을 선보였다.
 

커버킹 파우더 쿠션은 두껍고 답답한 질감의 기존의 여름 파운데이션과 차별화하여 잡티는 깨끗하게 커버해주고 가볍고 매끈한 파우더리 피니쉬가 큰 특징이다.

매티파잉 포뮬러의 초경량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수분은 그대로 유지하고 피지만 흡착하며, 장시간 매끈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도와주어 지성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추천한다. 커버킹 파우더 쿠션은 수분에센스, 프라이머,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컨실러, 파우더 총 6단계를 단 한번으로 줄여 제품력, 경제적, 편리함까지 모두 갖춘 쿠션 팩트이다.

물대신 담은 벚꽃수의 비타민 A, B의 복합체와 비타민 E성분이 피부의 수분밸런스를 유지해주고, 청량한 쿨링감의 알래스카 빙하수, 핑크빛 생기를 더해주는 서양장미꽃수, 피부 트러블을 잠재우는 병풀추출물, 민감성 피부의 진정을 돕는 백년초추출물, 카렌듈라추출물 등 엄선된 천연 성분으로 건조함과 속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수분 부족 지성 피부의 맞춤 처방 쿠션이다.

세미 매트 쿠션의 핵심인 땀과 물에도 무너짐 없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로 19시간의 놀라운 지속력을 자랑하여 완성도를 높였으며, 활발한 피지 분비의 유분 산화로 인한 다크닝 현상 없이 처음 메이크업 한 모습 그대로 유지할 수 있어 쿠션 파운데이션 시장에 새로운 파장을 예고했다.

(주)네페코리아 브랜드 기획팀은 봄을 품은 절제된 핑크로 시선이 머무는 특별한 로즈골드 패키지와 기존 지성 피부 소비자들이 쉽사리 선택하지 못했던 쿠션 팩트의 커버력, 지속력, 무너짐의 단점을 보완해 컨실러가 필요 없는 강력한 커버력과 벨벳처럼 파우더리한 피니쉬로 막 태어난 듯 핑크빛 아기 피부를 위해 S/S시즌 꼭 필요한 쿠션 파운데이션이라고 설명했다.

‘커버킹 파우더 쿠션’은 여심의 취향을 저격할 패키지를 기획하여 소장가치를 높였으며, 아이폰 로즈골드를 사용하는 여성들에게 출시하자마자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네이크업페이스는 출시 기념으로 세트 제품 15%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