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제주 녹나무잎추출물을 함유해 거친 남성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올인원 스킨 케어, ‘네이처 포스 옴므 워터풀 올인원 에센스(100ml/18,900원)’를 출시한다.
 

‘네이처 포스 옴므 워터풀 올인원 에센스’는 기존 홀리카 홀리카의 대표 옴므 라인인 ‘네이처 포스’ 라인의 신제품으로 제주의 힐링 나무라 불리는 제주 녹나무잎추출물의 탁월한 정화효과가 피로와 유해환경에 노출된 남성의 피부에 활력 에너지를 선사한다. 또한 바쁜 일상으로 피부관리에 소홀해진 남성을 위해 스킨, 로션, 에센스의 기능을 하나에 담은 주름〮미백 기능성 인증 제품으로 간편하지만 완벽한 스킨케어를 가능하게 한다.

알코올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청주 추출물을 함유해 잦은 면도와 외부 환경으로부터 상처 입은 남성의 피부에 순하게 작용, 피부 자극을 최소화 시켜주고 진정 효과를 부여해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뛰어난 보습효과를 지닌 헛개나무 열매와 마편초 추출물이 피부에 흡수된 수분을 오래도록 지켜줘 푸석한 남성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바르는 순간 제주 감귤의 시트러스 향이 기분을 상쾌하게 해주며 시트러스 우디 계열 향이 차분하고 편안한 마무리를 돕는 것도 특징이다.

홀리카 홀리카 ‘네이처 포스 옴므 워터풀 올인원 에센스’는 전국의 홀리카 홀리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