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코로나엑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신예 4인조 밴드 어바우츄(About U)가 3월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어바우츄(이수, 도윤, 네온, 빅터)는 3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를 시작으로 이번 주 음악방송에 연달아 출연한다.

눈과 귀를 사로잡는 강렬한 무대로 각종 커뮤니티 등을 통해 ‘사탕집착남’이라는 애칭까지 얻는 등 가요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유발 중인 어바우츄는 금주 음악방송에서도 신곡 ‘내 사탕 누가 먹었어’ 무대를 화려하게 꾸밀 예정이다.

특히 연인, 친구, 동료끼리 사탕을 주고받는 화이트데이가 다음 주로 다가온 가운데, 어바우츄는 ‘내 사탕 누가 먹었어’ 라이브 무대로 달콤함과 짜릿함을 동시에 선사할 전망이다. 

‘내 사탕 누가 먹었어’는 얼터너티브 록(alternative rock) 장르의 곡으로, 밴드 특유의 독특하고 비밀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인다. 유니크한 가사와 어바우츄만의 독보적 사운드가 강한 중독성을 선사하며 리스너들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어바우츄는 뛰어난 음악 실력은 물론 화려한 스펙의 다재다능함까지 갖춘 실력파 신예 밴드로,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로 활동 폭을 넓히며 K-rock의 차세대 대표 주자로의 활약을 펼칠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