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채널A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채널 A가 올봄, 달달한 로맨스로 3월의 캔버스를 가득 채운다.

봄기운을 가득 안고 찾아온 채널A가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와 예능 ’하트시그널3‘의 편성을 확정짓고 두근거리는 설렘을 예고했다. 이와 관련해 오는 27일(금) 밤 10시 50분 첫 방송을 앞둔 ’유별나! 문셰프‘(극본 정유리, 김경수/ 연출 최도훈, 정헌수/ 제작 스토리네트웍스, 글로빅엔터테인먼트)가 에릭과 고원희의 짭쪼롬한 케미를 담은 ’로맨틱 캔버스‘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는 별 많고 달 밝은 서하마을에서 기억을 잃고 천방지축 사고뭉치로 전락한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유벨라(고원희 분)가 스타 셰프인 문승모(에릭 분)를 만나 성장과 사랑, 성공을 만들어 가는 힐링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영상에는 봄을 타는 시청자를 위한 AI의 완벽한 로맨스 처방이 펼쳐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달달함과 힐링이 필요한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가 등장해 보는 이들의 기대를 증폭시킨다.

후반부에는 기대에 답하듯 에릭과 고원희의 비하인드 영상이 담겨 미소를 자아낸다. 아늑한 한옥을 배경으로 깔끔한 유니폼을 착용한 에릭과 고급스러운 블랙 드레스를 입은 고원희의 투샷은 한식 셰프 ‘문승모’와 패션 디자이너 ‘유벨라’의 만남에 상상력을 더해준다.

두 사람은 “채널A에서 만나요~”란 인사로 마무리해 첫 방송만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맘을 더욱 애태우게 한다. 이처럼 기존 로코 공식에 ‘패션’과 ‘푸드’의 볼거리를 듬뿍 추가한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는 오는 3월 27일(금) 밤 10시 50분에 시청자 곁을 찾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