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팝의 여왕' 레이디 가가가 'Stupid Love(멍청한 사랑)'이라는 곡으로 3년 만에 컴백했다.

2018년 10월 5일 발매한 노래를 마지막으로 신곡 발매를 하지 않던 레이디 가가는 3년이 지난 이번 달 28일 'Stupid Love(멍청한 사랑)'이란 곡을 정식 발매했다.

새로운 뮤직 비디오와 함께 공개한 이 곡은 6번째 정식 앨범의 선공개 곡으로 앞으로 몇 곡이 더 공개될 예정이다.

'Stupid Love(멍청한 사랑)'이 발매된 이후 레이디 가가는 애플 뮤직의 'New Music Daily(뉴 뮤직 데일리)'와의 인터뷰에서 이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레이디 가가는 "나는 나의 모든 마음, 모든 고통, 내가 듣는 모든 메시지들을 음악 속에 담았다."라고 말했으며 "그리고 나는 사람들이 춤추고 행복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내가 가장 의미 있고 진실하다고 생각하는 사랑을 노래했다."라고 전했다.

아직 앨범 타이틀이나 다른 곡들의 발매일에 대해 공개된 것은 없지만 팬들은 레이디 가가의 새로운 음악을 듣게 된 것만으로 기뻐하고 있다.

한편, 레이디 가가의 'Stupid Love'는 발매한지 이틀 만에 스트리밍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어 음원 차트 상위권을 곧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