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27 10:31 (수)
패션 브랜드 H&M, 축구 선수 라힘 스털링과 함께한 남성 ‘스프링 에센셜 컬렉션’ 선보여

패션 브랜드 H&M, 축구 선수 라힘 스털링과 함께한 남성 ‘스프링 에센셜 컬렉션’ 선보여

  • 조연이 기자
  • 승인 2020.02.29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이 2020년 봄 시즌을 맞이하여 남성을 위한 ’스프링 에센셜 컬렉션(Spring Essentials collection)’을 제안한다. 

이번 컬렉션은 프리미어 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축구선수 라힘 스털링 (Raheem Sterling)이 캠페인에 참여해 활기를 불어넣었으며, 정교한 테일러링에 애슬레져 감성을 더한 룩을 보여준다. ’스프링 에센셜 컬렉션’은 2월 27일부터 전국 H&M 매장 또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스마트한 체크 코트, 슬림 핏 조거 팬츠, 발목 기장의 슬랙스, 캐주얼한 유틸리티 셔츠 등이 필수 아이템이며 샤프한 실루엣은 올 봄의 스타일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여기에 크로스 바디 백이나 힙색과 같은 액세서리를 이용해 개성을 더하거나 청키한 스니커즈를 매치해 룩을 마무리한다. 컬러 팔레트는 브라운과 베이지 색이 주를 이루며, 단색의 블랙과 화이트가 대조를 이루고 경쾌한 봄의 느낌을 준다.

“ ‘스프링 에센셜 컬렉션’은 모던하고 쿨하며 과하게 꾸미지 않은 룩을 위한 완벽한 베이스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고객들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게 위해 이 컬렉션을 어떻게 스타일링 할 것인지 무척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옷을 입는 방법에 대한 모든 것을 보여줍니다. “ H&M 의 남성복 디자인 헤드인 로스 라이던(Ross Lydon)은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