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M.C the MAX)  이수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엠씨더맥스(M.C the MAX) 멤버 이수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기부행렬에 동참했다.

27일 소속사 325E&C는 “이수가 최근 코로나19(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 및 피해 방지를 위해 5000만원 기부를 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전국적으로 피해가 속출하고 있는 가운데, 이수는 사태의 심각성에 깊이 공감하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를 통해 기부를 결정했다. 

특히 익명으로 꾸준한 기부를 이어온 이수는 지난해 7월에도 소속사 이름으로 ‘2018-19 엠씨더맥스 콘서트’ 굿즈 온라인 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선행을 펼쳤고, 코로나19 피해 방지를 위해 5000만원을 기부하면서 1억 이상 고액 기부를 약정하는 아너 소사이어티에도 가입을 완료했다.

뿐만 아니라 엠씨더맥스는 오는 3월 14일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각 지역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데뷔 20주년 콘서트 ‘CEREMONIA(세레모니아)’를 관객들의 안전을 위해 잠정 연기하기로 결정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엠씨더맥스는 전국투어 준비를 마친 상태였지만 막대한 손해를 감수하면서도 관객 안전 및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최우선으로 결정했다. 이에 팬들 또한 엠씨더맥스의 결정을 지지하며 응원을 보내고 있다.[사진 = 325E&C 제공]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