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많이 사랑해요’ 커버 이미지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최근 지코의 ‘아무노래’ 챌린지가 큰 인기를 끈 가운데, SNS에서는 ‘내가 많이 사랑해요’ 챌린지가 새롭게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달 20일 공개된 웹툰 ‘달빛조각사’ OST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가수 이승철의 신곡이다. 감성을 자극하는 아티스트 특유의 보이스와 이성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로맨틱한 가사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최근 고백송으로 화제가 되며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내가 많이 사랑해요’ 챌린지는 이 노래의 후렴구와 커플들의 사진을 편집해 만든 짧은 동영상을 #내가많이사랑해요 #커플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는 방식이다.

이 챌린지는 SNS 커뮤니티에 업로드된 게시물이 큰 호응을 얻으며 시작됐다. ‘그 누구도 필요 없죠 / 그저 나를 바라봐 준 / 그대 나의 선물이죠’라는 후렴구와 커플의 추억 사진을 편집한 이 동영상은 100만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고, 이를 도화선으로 네티즌들은 자신들의 커플 영상을 SNS에 업로드하며 유행처럼 번지기 시작했다.

이를 통해 SNS상에는 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다양한 커플 영상이 업로드되고 있다. 또, 갓 만남을 시작한 커플부터 오랜 기념일을 추억하고 싶은 커플들에게 입소문 나며 현재도 챌린지 참여자는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카카오페이지 측은 “‘내가 많이 사랑해요’ 챌린지는 네티즌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시작되어 SNS 상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며 "음원 또한 멜론, 지니 등의 음원사이트 차트에서 역주행 조짐을 보이며 인기가 크게 상승 중"이라고 전했다.[사진 = 카카오페이지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