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청하의 발라드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27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청하가 참여한 뮤직 프로젝트 ‘New.wav’ 두 번째 싱글 ‘솔직히 지친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어둠이 짙게 내려 앉은 차도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은 장면 곳곳에 등장하는 조보아의 감성적 무드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늦은 밤 적막함 가득한 버스 안에 홀로 몸을 실은 조보아는 감상에 젖은 눈빛으로 먼 창밖을 내다보고 있어 먹먹함을 안긴다. 또 눈부신 햇살 아래 청초한 분위기를 발산한 조보아는 버스에서와 마찬가지로 슬픔 가득한 표정으로 더욱 짙은 여운을 남긴다. 특히 영상 말미 금방이라도 눈물을 터트릴 것 같은 모습으로 장면이 끝맺음 되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와 함께 ‘솔직히 지친다’의 ‘솔직히 지친다 / 이젠 다 지친다 / 너보다 컸었던 그 꿈들이’ 일부 파트가 공개돼 청하의 감성적 보이스로 짧지만 강렬한 여운을 안기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청하의 짙은 감성을 만나볼 수 있는 감성 발라드 ‘솔직히 지친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