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샤이타운뮤직(CHITWNMUSIC)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그룹 UNVS(유엔브이에스)가 ‘더쇼’를 통해 성공적인 음방 신고식을 치르며 가요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UNVS(JUN H.(준현), YY(와이와이), EUNHO(은호), CHANG GYU(창규), JEN(젠))는 지난 25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출연해 데뷔 싱글 앨범 ‘Timless(타임리스)’의 동명의 타이틀곡 ‘Timless’의 첫 음악방송 무대를 꾸몄다. 

댄디한 수트 차림으로 무대에 오른 UNVS는 압도적 피지컬로 등장과 동시에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어 음악방송 데뷔 무대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퍼포먼스와 라이브를 선보이며 성공적인 음방 신고식을 치렀다.

이와 함께 UNVS는 지난 25일 ‘Timless’의 스케줄 포스터를 공개하며 다채로운 콘텐츠 일정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UNVS는 27일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을 시작으로 28일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 3월 2일 포토샷 메이킹 필름, 3월 3일 라이브 버전 영상, 3월 5일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하며 앨범 활동에 불을 지필 예정이다.

지난 24일 ‘Timless’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국내외 음악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킨 UNVS는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감성 퍼포먼스돌’로의 도약을 위해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계속해서 찍어 나갈 계획이다.  

한편 UNVS는 SBS MTV ‘권장채널: 신인왕 UNVS’를 통해 매주 목, 금 오후 7시 30분, SBS FiL에서는 금요일 오후 9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