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걸그룹 엘리스(ELRIS)의 새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엘리스(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 이제이, 채정)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JACKPOT(잭팟)’을 발매한다. 

그동안 청순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수많은 아이돌 사이에서 비주얼 1순위 ‘비담돌(비주얼 담당 아이돌)’로 손꼽혀 왔던 엘리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틴 크러시’ 장르를 더해 ‘발랄 크러시’라는 새로운 장르를 탄생시켰다. 

타이틀곡 ‘JACKPOT’은 상큼하고 톡톡 튀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 팝(Dance Pop) 장르로, 사랑을 원하는 마음을 ‘JACKPOT’에 비유한 가사를 담은 곡이다. 웅장한 브래스(Brass)와 발랄한 신스(Synth)가 적절히 믹스돼 곡의 재미를 더했고, 엘리스의 청아한 음색을 말괄량이처럼 풀어내는 등의 새로운 시도를 담았다. 

이외에  ‘Intro(인트로)’, ‘This is Me(디스 이즈 미)’, ‘해봐(Like I Do)’, ‘No Big Deal(노 빅 딜)’ 등의 수록곡으로 다채로운 변화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동화 속 이야기에서 시작된 엘리스의 세계관은 이번 앨범에서는 ‘카드 병정’과 ‘풀밭 위에서의 티타임’ 등을 통해 새로운 정체성을 찾아가는 모습을 담아내면서 ‘성장’에 초점을 맞췄다. 뿐만 아니라 화려한 퍼포먼스를 담당할 채정과 파워 랩과 보컬을 담당할 이제이를 추가 영입하며 훨씬 더 다양한 퍼포먼스와 음악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한층 더 발전한 엘리스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엘리스는 이날 오후 6시 앨범 발매와 동시에 V 라이브를 진행하며 팬들과 만난다. 새 멤버 소개와 앨범에 대한 이야기, 앞으로의 활동 계획 등을 전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