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사만사 타바사(Samantha Thavasa)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한국에스티엘㈜이 전개하는 글로벌 핸드백 브랜드 사만사 타바사(Samantha Thavasa)가 2020 SS 시즌 컬렉션 출시와 함께 새로운 비주얼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사만사 타바사의 캠페인 화보는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배경에 세련되고 키치한 무드의 아이템을 더해 사만사 타바사만의 감각적인 감성을 새롭게 제안했다.

자료 제공 – 사만사 타바사(Samantha Thavasa)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공개된 2020 SS 컬렉션은 MZ세대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에 집중했다.

‘Delight Itself’의 슬로건을 바탕으로 뉴트로 감성과 현대적인 감각을 조화롭게 믹스 매치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유년시절 갖고 놀던 장난감과 레트로 무드의 오브제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하여 편안함과 실용성, 섬세한 디테일을 고스란히 살렸다.

자료 제공 – 사만사 타바사(Samantha Thavasa)

봄, 여름에 제격인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적용해 페미닌한 캐주얼 룩부터 시크한 포멀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포인트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사만사 타바사의 2020 SS 컬렉션 아이템은 사만사 타바사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