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CJ ENM 오쇼핑부문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CJ ENM 오쇼핑부문에서 전개하는 ‘칼 라거펠트’에서 20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칼 라거펠트는 프리미엄 원단으로 제작 된 봄 앳센셜 아이템 트위드 재킷과 트렌치코트, 클래식한 패턴에 레드, 블루 등 팝컬러를 더한 니트 스커트 셋업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보였다.

칼 라거펠트는 새로운 화보를 통해 럭셔리하면서도 웨어러블한 스프링 룩을 완성하기 위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사진 제공 – CJ ENM 오쇼핑부문

봄 머스트 해브 아이템 ‘이태리 누오보 트위드 재킷’은 이탈리아산 고급 원단으로 만들어졌다. 은은한 반짝임과 입체감이 돋보여 럭셔리 무드를 더해준다.

봄 아우터로 빠질 수 없는 트렌치코트는 하이넥으로 연출 가능한 카라와 탈부착 가능한 후드 디테일로 다양한 무드를 연출 할 수 있어 실용성을 높였다.

니트 스커트 셋업은 칼라거펠트가 생전 즐겨 쓴 패턴으로 알려진 하운드투스 패턴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레이온과 나일론, 폴리에스터의 황금비율로 제작한 원사를 사용해 탄력 있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이다.

사진 제공 – CJ ENM 오쇼핑부문

뿐만 아니라, 면의 캐시미어로 통하는 수피마 코튼 100% 블라우스와 함께 2020년대 레트로 무드로 재해석한 데님까지 활용도 높은 봄 아이템을 다양하게 제안했다.

한편 화보 속 칼 라거펠트의 신상품들은 오는 2월 29일 토요일 오전 10시 20분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CJmall에서도 주문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