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그룹 TOO(티오오: Ten Oriented Orchestra)가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는 2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스케줄러 이미지를 전격 오픈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TOO는 내달 18일 데뷔일까지 그룹 세계관이 담긴 앨범 스포일러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하고 있다.

먼저 오는 26일 오행(五行) 인트로덕션 필름을 시작으로 우주 만물을 이루는 다섯 가지 원소, 즉 목(木), 금(金), 토(土), 화(火), 수(水)의 오행 프로모션이 베일을 벗는다. 이어 6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TOO 단체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프롤로그 필름, 앨범 패키지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이 공개된다.

특히 앨범 발매 당일인 3월 18일 Mnet을 통해 ‘TOO DEBUT SHOW’가 방영되며, TOO의 화려한 데뷔 신고식이 그려질 예정이다.

신예 보이그룹 TOO는 지난해 12월 종영한 글로벌 K-POP 아이돌 성장 일기 Mnet ‘투 비 월드 클래스(TO BE WORLD KLASS)’를 통해 실력과 가능성을 인정받아 최종 데뷔조로 발탁됐다. 팀명 TOO는 ‘Ten Oriented Orchestra’의 약자로, ‘10가지 동양의 가치관을 지향하는 오케스트라’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한편 TOO의 첫 번째 데뷔 앨범은 오는 3월 18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