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5 02:16 (일)
걸그룹 시그니처, 기습 V라이브로 팬들과 소통…남돌 커버부터 깜찍 발랄 매력 발산까지

걸그룹 시그니처, 기습 V라이브로 팬들과 소통…남돌 커버부터 깜찍 발랄 매력 발산까지

  • 강은혜 기자
  • 승인 2020.02.2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걸그룹 시그니처(cignature)가 연습실 모습을 공개하며 발랄한 매력을 전했다.

시그니처는 지난 21일 오후 네이버 공식 V LIVE(V라이브) 채널을 통해 ‘기습ㅋㅋ’라는 제목의 영상으로 팬들을 기습적으로 찾아와 연습실에서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시그니처는 연습실에서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셀프 카메라 앞에 섰다. 이들은 무대 위와는 또 다른 편안한 모습으로 편하게 팬들과 소통했다.

팬들 뿐만 아니라 자신들의 방송을 처음 보는 시청자들을 위해 깜찍 발랄한 자기소개를 펼친 시그니처는 팬들의 채팅 창을 읽으며 적극적인 소통을 펼쳤다.

이어 시그니처는 더보이즈의 ‘No Air’ 커버 댄스를 통해 댄스 실력을 뽐냈고, 팬들과의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지원은 팬들의 요청으로 아이유의 ‘Blueming’을 열창하며 달콤한 음색과 가창력을 자랑했다.

이후 시그니처는 팬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다. V라이브를 마무리하는 순간에도 아쉬움 가득한 인사를 전한 시그니처는 열정 가득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한편 채솔, 지원, 예아, 선, 셀린, 벨, 세미로 구성된 걸그룹 시그니처는 지난 4일 발표한 리드 싱글 A ‘눈누난나’로 각종 음악 방송 및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활발한 데뷔 활동을 이어가며 가요계에서 주목받고 있다.[사진 = V LIVE 영상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