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5 02:16 (일)
‘씨름의 희열’, 코로나19 확산에 파이널 라운드 무관중 개최 긴급 결정

‘씨름의 희열’, 코로나19 확산에 파이널 라운드 무관중 개최 긴급 결정

  • 박은경 기자
  • 승인 2020.02.20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제공]
[사진 = KBS 제공]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씨름의 희열’ 파이널 라운드가 코로나19 확산에 무관중으로 치러진다.

KBS 2TV 예능프로그램 ‘태백에서 금강까지 - 씨름의 희열’(이하 ‘씨름의 희열’) 제작진은 20일 “오는 22일 창원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씨름의 희열’ 파이널 라운드 제1회 ‘태극장사결정전’이 무관중으로 전환됐다. 온라인 예매 신청자는 자동 취소될 예정이며 현장 관람은 불가하다”고 밝혔다.

파이널 라운드는 당초 수많은 팬들이 지켜보는 앞에서 공개적으로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최근 코로나19의 급격한 확산 추세로 ‘씨름의 희열’ 제작진과 창원시, 대한씨름협회는 논의 끝에 무관중 개최를 결정했다.

제작진은 “파이널 라운드를 위해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시청자들과 선수들이 직접 만날 기회를 만들고자 노력했다. 그러나 관람객 및 선수들의 안전을 위해 부득이한 결정을 내리게 됐음을 양해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이어 “선수들은 최고의 경기를 위해 지난 몇 달을 땀 흘리며 훈련했다. 불가피한 상황으로 현장관람은 취소됐지만 방송으로나마 그들이 펼칠 명승부를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씨름의 희열’ 파이널 라운드 제1회 ‘태극장사결정전’은 오는 22일 오후 9시 15분부터 약 110분간 생방송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