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3-30 12:06 (월)
'유별나! 문셰프' 길해연, 강렬한 레드 톤 의상부터 세련된 백발까지...파격 변신으로 극강의 카리스마 발산한다!

'유별나! 문셰프' 길해연, 강렬한 레드 톤 의상부터 세련된 백발까지...파격 변신으로 극강의 카리스마 발산한다!

  • 강은혜 기자
  • 승인 2020.02.20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스토리네트웍스, 글로빅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스토리네트웍스, 글로빅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배우 길해연이 패션 사업가 ‘장선영’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오는 3월 6일(금)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될 채널A 새 금토드라마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극본 정유리, 김경수/ 연출 최도훈, 정헌수/ 제작 스토리네트웍스, 글로빅엔터테인먼트)에서 ‘장선영’ 역을 맡아 남다른 존재감을 선보일 길해연의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는 별 많고 달 밝은 서하마을에서 기억을 잃고 천방지축 사고뭉치로 전락한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유벨라(고원희 분)가 스타 셰프인 문승모(에릭 분)를 만나 성장과 사랑, 성공을 만들어 가는 힐링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길해연은 극 중 벨라의 패션 브랜드 ‘Belle ombre’의 대표이자, 일명 ‘마담 장’으로 불리는 패션 사업가 ‘장선영’으로 변신한다. 특히 베일에 싸인 벨라의 정체를 아는 유일한 사람이며 그녀를 세계적인 디자이너로 키워낸 인물로 벨라의 실종 이후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레드 톤 의상과 함께 세련된 백발로 변신한 길해연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빼앗는다. 특히 패션 사업가다운 감각을 자랑하며 컷만으로도 벌써 ‘장선영’에 빙의한 듯 강렬한 카리스마를 드러내고 있어 그녀가 보여줄 연기에 더욱 관심을 쏠리게 한다.

오랜 시간 명품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아왔던 길해연은 이번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를 통해 지치지 않는 열정과 화려한 변신을 보여주며 극의 또 다른 중심축으로 맹활약할 예정이다.

파격 변신과 함께 시청자 곁으로 돌아온 길해연의 모습은 오는 3월 6일(금)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될 채널A 새 금토드라마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