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MBC '언니네 쌀롱'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태사자 김형준이 파격 변신으로 여심저격 비주얼을 뽐낸다.

오늘(17일) 방송될 MBC ‘언니네 쌀롱’(기획 최윤정/ 연출 이민희) 14회에서는 90년대 비주얼 그룹으로 유명했던 태사자의 김형준이 23년 만의 이미지 변신으로 안방극장에 놀라움을 안긴다.

김형준은 댄디한 귀공자 이미지만 고수해왔던 스타일을 벗어버리고 싶다며 파격변신을 요청, “오늘 제 몸은 도화지입니다”라는 말까지 하며 메이크 오버에 대한 열정을 드러낸다. 그는 과거 SM 아이돌의 ‘사자머리’를 부러워했던 에피소드까지 전하며 섹시한 스타일링에 대한 간절함을 어필한다.

또한, 한 번도 시도해보지 못했던 이마 까기(?)에 대한 열망으로 웃음을 선사하기도 한다. 어릴 적부터 광활한 이마를 드러내지 못했던 웃픈 사연을 전하며, 차홍의 금손을 믿고 방송 최초 공개에 대한 의지를 보인다고. 헤어 메이크 오버 후 그는 완벽하게 이마 콤플렉스를 극복한다고 해 뉴 헤어스타일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그는 태사자 활동 후 일반인으로 살아가며 겪었던 특별한 이야기를 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쇼핑몰 운영시절 연 매출 6억을 달성하며 승승장구했던 에피소드로 쌀롱 패밀리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고객의 주문에 17분 만에 배송을 성공했던 적도 있다는 믿을 수 없는 이야기까지 전했다고 해 그의 과거 이야기에 궁금증이 커진다.

방송 최초 파격 섹시 스타일링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안길 김형준의 메이크 오버는 오늘(17일) 밤 11시 MBC ‘언니네 쌀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