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6 12:26 (월)
‘5인조 보이그룹’ UNVS(유엔브이에스), 23일 발매 데뷔 앨범 ‘TIMELESS’ 스케줄러 공개

‘5인조 보이그룹’ UNVS(유엔브이에스), 23일 발매 데뷔 앨범 ‘TIMELESS’ 스케줄러 공개

  • 주예은 기자
  • 승인 2020.02.17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샤이타운뮤직(CHITWNMUSIC) 제공]
[사진 = 샤이타운뮤직(CHITWNMUSIC) 제공]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5인조 신예 보이그룹 UNVS(유엔브이에스)가 본격적인 데뷔 초읽기에 돌입했다.

UNVS(JUN H.(준현), YY(와이와이), EUNHO(은호), CHANG GYU(창규), JEN(젠))는 지난 16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TIMELESS(타임리스)’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UNVS는 오는 23일 발매일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데뷔 열기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UNVS는 17일 티저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18일 JUN H., YY 콘셉트 포토, 19일 EUNHO, CHANG GYU 콘셉트 포토, 20일 JEN 콘셉트 포토, 21일 뮤직비디오 티저 1탄, 22일 뮤직비디오 티저 2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오픈할 계획이다.

오는 23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UNVS는 트렌디함과 그룹 특색이 공존하는 음악을 통해 가요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으로, 20일 첫 방송되는 SBS MTV ‘신인왕 UNVS’를 통해 친근하면서 열정 가득한 모습을 통해 대중과 발전 과정을 나누며 ‘국민 그룹’으로 성장해나갈 예정이다.

특히 ‘성숙한 매력의 감성 퍼포먼스돌’이라는 유일무이한 포지션을 내세운 만큼 이들이 보여줄 음악과 퍼포먼스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새로운 국민 그룹의 탄생을 예고한 UNVS는 오는 23일 정오 데뷔 앨범 ‘TIMELESS’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한편 UNVS는 ‘universe’의 줄임말로, 본래 뜻 그대로 우주, 은하계 등 특정한 유형 세계를 의미한다. 한계를 두지 않고 무한하게 뻗어 나가는 ‘music(음악)’, 항상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도전하는 ‘spirit(정신)’ 등을 아우르며 우주의 영속성처럼 대중에게 영원히 존재하고 싶다는 뜻을 담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