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스토리네트웍스, 글로빅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채널A 새 금토드라마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가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3월 6일(금)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금토드라마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극본 정유리, 김경수/ 연출 최도훈, 정헌수/ 제작 스토리네트웍스, 글로빅엔터테인먼트)가 오늘(14일) 진지함과 코믹함을 오가는 에릭의 모습을 볼 수 있는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영상에는 비장한 목소리로 “음식은 전쟁이다”를 외치며 한식 셰프 ‘문승모’로 변신한 에릭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무협 영화를 방불케 하는 칼 솜씨는 물론 한 치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겠다는 듯 고기의 두께를 위해 자를 이용하는 치밀함(?)까지 갖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하지만 날카롭고 진지한 표정과 달리 반전 코믹이 느껴지는 모습이 더해져 ‘유별나! 문셰프’가 전할 유쾌함을 예감케 했다. 문승모(에릭 분)는 “식재료가 총알이 되어 빗발치는 전장, 누구보다 차가워야 한다”라며 얼음물에 손을 집어넣지만 오히려 “앗 차가워”라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자신의 요리에 스스로 감동한 듯 눈물을 흘리며 유벨라(고원희 분)를 밀어내고 혼자서만 음식을 차지하려는 모습까지 선보여 티저 만으로도 앞으로 펼쳐질 웃음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한편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는 별 많고 달 밝은 서하마을에서 기억을 잃고 천방지축 사고뭉치로 전락한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유벨라가 스타 셰프인 문승모를 만나 성장과 사랑, 성공을 만들어 가는 힐링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음식과 패션, 그리고 유쾌한 로맨스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오감 대리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진지함과 코믹함을 오가는 반전 매력을 선사할 에릭의 모습은 오는 3월 6일(금)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될 채널A 새 금토드라마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