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0 09:32 (목)
'나 혼자 산다' 장도연, 멘탈 바사삭! 운전 똥손의 '주차 전쟁' 개봉박두!

'나 혼자 산다' 장도연, 멘탈 바사삭! 운전 똥손의 '주차 전쟁' 개봉박두!

  • 주예은 기자
  • 승인 2020.02.14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사진 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오늘(14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지) 333회에서는 개그우먼 장도연이 출연한다고 예고되며 대국민적(?)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오늘 방송에서 장도연은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혼자만의 일상으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침부터 콩나물 키우기에 열중하는 것은 물론, 고구마 굽기, 책 읽기, 신문읽기 등을 하며 자칭 커리어우먼의 모습(?)을 추구하는 행동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과거 900점 이상의 토익 점수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장도연은 라디오 또한 영어 라디오를 고집하며 영어 공부에 힘쓰는 등 ‘자기계발 끝판왕’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마치 할리우드 진출이라도 앞둔 듯 한껏 심취해 본토 냄새 물씬 나는 남다른 발음을 선보였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개그 콤비인 허안나, 이은형과 함께 아이템 회의를 하기 위해 카페에 도착한 장도연은 셀프 '주차 대란'을 겪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폭소케 할 예정이다. 좁은 공간에 주차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그녀를 보며 허안나와 이은형이 도우미로 나서지만, 오히려 한 편의 콩트를 방불케 하는 대환장 주차 소동이 펼쳐지면서 시청자들에게 빅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꿀잼 보장! 장도연의 좌충우돌 라이프는 오늘(1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